오늘은 초.간.단. !

 

 

입 냄새를 없애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~
평소 입안의 구취 때문에 고생하셨다면 이대로 따라해보세요!!


혀의 색깔이나, 혀의 침을 손에 묻혀 마르게 했을때 손에서 나는 냄새정도가
현재 입냄새를 가늠하는 방법인데요~
냄새가 어느정도 나나 테스트하는건 의미가 없겠죠?! ㅎㅎ

 

 


바로 해결방법 들어갑니다!

 

 


첫번째!

 

레몬이나 오렌지 껍질을 씹으면~

입안의 불쾌한 냄새를 쉽게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두번째!

 

살짝 짠 정도의 소금물로 가글을 하면 이역시 효과적이라고 하네요~!

 

 

 

 

 


세번째!

 

산 중화제는 위에서 과다 분비되는 위산을 줄여줘 입 냄새를 없애는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!
P.S 이 냄새를 보통 아가리 XX 라고 하지요 ㅎㅎ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네번째!

 

얼마전 영화 더빙으로 유명한 페이스북 스타

'지용환' 씨의 프로모션 영상이 유명했었죠
오랄 B 혀 클리너 ! ㅎㅎ
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혀 클리너로 설태를 제거하면

입 냄새를 즉각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~

 

 

 

 

이상 초간단 입냄새 제거 방법이였습니다~


WRITTEN BY
IT칼럼니스트
돈과 건강에 관련한 포스팅으로 여러분께 힘이 돼고 또한, 앞서갈수있는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. 이 시대의 진정한 얼리어댑터 Dr. 디지로그 입니다.

,